이설영 대표, 손정애 이사장 소개

이설영 대표, 손정애 이사장 소개

이설영 대표 (발행인) 인사

ㅡㅡㅡㅡ

선진문학작가협회는 2010년도에 창설되어 진정한 휴머니즘 인향문학을 실천하기 위해 어느 문단 보다도 부단한 인내와 노력을 기울여온 단체입니다.


그동안 한국문단의 선두주자로서 퇴보되어 가고 있는 문학의 본질을 살리기 위해 노고해온 오랜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 결실의 결과로서 튼튼하게 쌓아 올린 문학의 금자탑을 흐뭇하게 바라봅니다.

밝은 미래를 예견하며 선진문학의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 오늘이 마냥 뿌듯하고 기쁩니다.


앞으로 문학예술을 통하여 현대에 소멸하여 가는 소중한 것들을 지켜가고, 소생시켜 가는 단체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창조성을 잊지 않는 선진문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애 이사장 인사

ㅡㅡㅡㅡ

그동안 선진문학작가협회는 많은 업적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문인단체이지만 식구, 가족이라는 단어가 더 한층 어울리는 따듯한 인향문학 입니다.


초대 이사장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그 어떤 난관도 서로 끈끈한 정과 가족의 힘으로 극복해 오면서 더 탄탄한 선진문학이 되었습니다. 

그간 발간해온 "민들레 동인지" 는 선진문학에선 큰 상징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늘 변치 않는 의리로서 똘똘 뭉친 친형제, 자매 이상의 뜨거운 혈맥이 선진문학에 맥동 치고 있습니다.

순수함과 강인함과 변치 않는 민들레 타이틀처럼 선진문학은 서로에게 버팀목이 되어 앞으로 승승장구할 한국문단의 보배가 될 것입니다.



Category